# 배열을 이용해서 wav 파일을 실행시키는 문장 전체를 확인해보겠습니다.
using 에서는 아래의 선언이 필요합니다.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
private struct CheckStruct
{
public string CheckString;
public string WavName;
}
* 우선 Value Type 와 Reference Type 를 알아보겠습니다.
이것을 알아보는 이유는 위 예시문에서 struct 를 사용했기 대문입니다.
C# 은 Valu type 와 Reference Type 를 지원합니다.
Value Type <= struct
기본 데이터형 : int, doubel, float, bool
간략한 데이터 값을 저장하며, 상속될수 없다.
복사를 통해 전달.
class => Reference Type
상혹을 통해 클래스 계층을 구성할수 있다.
복잡한 행위들을 정의하는 곳에 많이 사용된다.
Heap 상의 객체에 대한 Reference 를 통해 전달.
List<CheckStruct> CheckEventList = new List<CheckStruct>();
LIst<CheckStruct> CheckCompanyList = new List<CheckStruct>();
Private CheckStruct GetCheckString(string CheckString, string WavName)
{
CheckStruct tempStruct = new CheckStruct();
tempStruct.CheckString = CheckString;
tempStruct.WavName = WavName;
return tempStruct;
}
private void SetCheckString()
{
CheckCompanyList.Add(GetCheckString("Test1",@"D:\Sound\test1.wav"));
CheckCompanyList.Add(GetCheckString("Test2",@"D:\Sound\test2.wav"));
CheckCompanyList.Add(GetCheckString("Test3",@"D:\Sound\test3.wav"));
CheckEventList.Add(GetCheckString("체크항목1", @"D:\Sound\체크항목1.wav"));CheckEventList.Add(GetCheckString("체크항목2", @"D:\Sound\체크항목2.wav"));
CheckEventList.Add(GetCheckString("체크항목3", @"D:\Sound\체크항목3.wav"));
}